본문 바로가기
CULTURE

[영상][인터뷰 포함] 프로필 촬영마친 뮤지컬 [해적] 생생한 캐릭터 페어컷 공개... 예매처 티켓 오픈하자마자 단숨에 1위 등극

by 암튼무튼 2023. 2. 21.
반응형

뮤지컬 '해적' 캐릭터 페어컷. 사진= ㈜콘텐츠플래닝
뮤지컬 '해적' 캐릭터 페어컷. 사진= ㈜콘텐츠플래닝

 

2인극이자 배우들이 1인 2역을 맡는 뮤지컬 [해적]이 루이스, 잭, 앤, 메리의 한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낸 캐릭터 페어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해적]의 캐릭터 페어컷은 해적선을 연상시키는 배경 속에서 배우들이 서로 다른 사연을 지닌 채 함께 항해하면서 빛나는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해적을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지컬 '해적' 프로필 촬영 인터뷰 영상(정동화, 최석진, 김이후, 김수연)

 

뮤지컬 '해적' 프로필 촬영 인터뷰 영상(정연, 김대현, 주민진, 김려원)

루이스와 잭의 페어컷에서는 처음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 소년 루이스, 거칠어 보이지만 다정한 해적 선장 잭의 일면을 만날 수 있다.

 

정동화는 잭의 선장 모자를 쓰고 천진난만하게 모험을 기대하는 루이스를, 김대현은 모험에 앞장서는 잭을 그려냈다. 최석진과 주민진은 같은 손동작을 취하며 찰떡궁합 동료가 된 루이스와 잭의 모습을 포착했다.

 

김수연과 정연은 각자 항해일지를 소중하게 지닌 루이스와 루이스의 곁을 듬직하게 지키는 잭을 표현했다. 김이후는 금방이라도 잭에게 당돌하게 자기주장을 펼칠 듯한 루이스를, 김려원은 그런 루이스를 전혀 예상하지 못하고 술병을 손에 쥔 잭을 담았다.

 

앤과 메리의 페어컷에서는 목숨을 건 결투를 벌인 첫 만남 이후 깊은 사랑을 나누게 되는 총잡이 앤과 검투사 메리의 관계를 엿볼 수 있다.

 

정동화와 김대현은 어떤 위험이 있더라도 상대방에게 끌리는 순간을, 최석진과 주민진은 서로 깊이 의지하는 듯한 모습을 담아냈다.

 

김수연과 정연은 상대방을 지키려는 강한 의지가 드러나는 모습을, 김이후와 김려원은 그 무엇도 갈라 놓지 못할 앤과 메리의 관계를 표현했다.

 

한편, 뮤지컬 [해적]은 지난 21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뮤지컬 예매 순위 1위에 등극했다. 공연은 오는 3월 7일부터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뮤지컬 '해적' 캐스팅 일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