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증평군청 씨름단 ‘1일 심판’ 변신! ‘증평씨름자랑’ 깜짝 개최!

by 암튼무튼 2023. 10. 8.
반응형

‘전국노래자랑’이 오늘(8일) 2041회 방송은 ‘충청북도 증평군’으로 꾸며진다. 오늘 방송은 김신영이 ‘1일 심판’으로 변신한 ‘증평씨름자랑’이 개최돼 관심을 높인다.

특별 초대 가수로는 신유, 박혜신, 박군, 최예진, 현숙이 함께해 현장의 열기를 무르익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새신랑’ 박군은 ‘아침밥상’을 열창하며 흥지수를 한층 더 높인다.

 

‘전국노래자랑’의 ‘충청북도 증평군 편’은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되며, 증평의 끼쟁이들이 총출동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특히 증평군청 씨름단이 등장해 ‘증평씨름자랑’이 깜짝 개최되며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까지 넘쳐났다. 이에 김신영이 ‘1일 심판’으로 변신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15세 중학생의 ‘어매’, 김신영의 부캐 ‘다비이모’로 변신한 18세 고등학생의 ‘주라주라’, 23세 성악과 대학생의 ‘얼쑤’까지 증평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들의 열창이 이어져 시선을 단단히 붙들 예정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흥겨운 무대가 넘쳐날 ‘충청북도 증평군 편’에 관심이 증폭된다.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충청북도 증평군 편’은 증평의 흥신흥왕이 다 모인 유쾌한 무대가 줄을 잇는다. 열기왕성한 증평군청 씨름단의 미니 씨름대회부터 코믹 열창까지 일요일 낮, 유쾌하고 편안한 웃음을 선사할 무대가 많이 준비돼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전국노래자랑
각지역에서 예심을 통과한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즐거운 노래와 재치의 대결, 아울러 향토색짙은 각 고장의 자랑거리로 시청자에게 꾸밈없는 웃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12:10 (1980-11-09~)
출연
김신영, 이상용, 최선규, 위키리, 고광수, 김선동, 이한필, 송해, 이호섭, 임수민
채널
KBS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