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아름답고 신명나는 흥 한판 펼치는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5월 20일부터 공연...티켓오픈 4월 19일부

by 암튼무튼 2023. 4. 18.
반응형

 

정선아리랑을 소재로 한 창작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가 5월 20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개막을 앞두고 내일(4월19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이 작품은 정선아리랑을 현대적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창작 뮤지컬이다. 조선 시대 산골 연인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경복궁 중수를 위해 떠나는 떼꾼들의 여정 등을 무용, 노래, 연기, 타악 연주와 전통 연희 등으로 꾸며낸 게 특징이다. 전통 예술과 현대미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창작뮤지컬 '아리 아라리'는 K-뮤지컬, 글로벌 공연예술 콘텐츠를 표방하며 신개념 뮤지컬 퍼포먼스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를 위해 매년 각 분야 전문 배우들이 오디션을 거쳐 제작진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정선아리랑문화재단 설립 15주년 기념 기획 공연이자, 애들레이드 프린지 참가 귀국 공연으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아리 아라리'는 지난 3월 호주 아츠씨어터에서 ‘2023 애들레이드 프린지 페스티벌’에 코리아 시즌 작품으로 처음 참가해 총 7회 공연을 선보였으며, 애들레이드 프린지 2023 위클리 어워드 수상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리 아라리는 아름다운 선율과 오감을 만족시킬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공연이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창작 뮤지컬이자 뮤지컬 퍼포먼스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성별·연령·언어의 한계를 초월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흥행이 기대된다.

창작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는 오는 4월 19일부터 인터파크,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5월 7일 이내 조기 예매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정보]

공연명: 창작뮤지컬 '아리아라리'

공연장: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

공연일자: 2023년 5월 20일(토) ~ 5월 31일(수)

작.연출: 윤정환

협력연출: 임한창

안무: 조성희

타악: 이상호

음악: 박승훈

작곡: 윤지훈

출연: 홍성민 계현욱 조슬아 안소연 신현영 김솔 양도선 한다연 남현우 이정선 전민혁 김화영 김태성 황인욱 전종혁 이주현 현명한 송재이 정유나 윤채은 문서영 남호윤 한승호 윤승진 이민호 등

기술감독: 서원진

무대감독: 유재돈

무대디자인: 유재헌

영상디자인: 정재진

조명디자인: 박종화

음향디자인: 장기영

소품디자인: 정윤정

의상디자인: 이명아

분장디자인: 이승환

조연출: 변진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