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 창작 뮤지컬 [98퍼센트]

by 암튼무튼 2023. 3. 24.
반응형

"커다란 창을 통해 들어오는 달빛을 봤어"

"그 답을 찾는다면 난 완전해질 수 있어"

 

송유택 동현 김태형 유태율 조훈 신혁수 최영준 정상윤 이진혁 등이 출연하고 스튜디오 바이브스톤이 제작하는 창작 뮤지컬 [98퍼센트]가 오는 425일부터 서울 드림아트센터 4관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98퍼센트]는 전쟁으로 피폐해진 세상을 구원할 완벽한 존재를 찾는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으로 크로 작은 폭동과 전쟁으로 평범한 일상이 사라진 도시를 배경으로 한다.

 

이 작품은 완벽한 존재가 되고픈 평범한 로봇 ‘엑스’, 소중한 존재를 잃고 싶지 않은 군인 ‘이든’, 치열한 연구를 거듭하는 과학자 ‘주피터’, 이들 세 사람의 이야기가 담긴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의 뮤지컬이다.

이 인물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과 라이징 스타들이 각각의 매력으로 무대를 채워줄 전망이다. ‘엑스’는 송유택, 동현, 김태형 배우가 맡았다. 송유택 배우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더 라스트맨' 등으로 탄탄한 연기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뮤지컬 배우로 변신에 성공한 동현 배우는 뮤지컬 '비더슈탄트', '테레즈 라캥' 등에 출연하며 성장한 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뮤지컬 '어린왕자'의 생택쥐페리 역과 '브라더스 까라마조프'의 알료샤 역에 이어 연달아 무대에 오르고 있는 동현 배우는 “뮤지컬에 대한 애착을 오래 품어온 만큼 공연을 준비하고 무대에 오르는 모든 과정이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 다른 ‘엑스’를 맡은 김태형 배우는 뮤지컬 [98퍼센트]가 대학로 데뷔작이다.

‘이든’ 역은 유태율, 조훈, 신혁수 배우가 맡았다. 유태율 배우는 뮤지컬 '트레드밀'과 '일라이'등을 통해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조훈 배우는 뮤지컬 '배니싱', '랭보' 등으로 변화무쌍한 연기력을 선보여 왔으며, 신혁수 배우는 뮤지컬 '이퀄', '일라이'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앞세워 인기 급상승 중이다.

‘주피터’는 최영준, 정상윤, 이진혁 배우가 맡았다. 최영준 배우는 연극 '아트', '마우스트랩' 등의 무대와 브라운관 및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으며, 정상윤 배우는 뮤지컬 '로빈'과 '인터뷰' 등에서 활약하며 안정적인 인기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진혁 배우는 지컬 '스톤', '결투' 등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스튜디오 바이브스톤이 제작하는 뮤지컬 [98퍼센트] 손효원 연출은 “이번 작품을 통해 완벽을 강요하는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98퍼센트]

공연장: 드림아트센터 4관

공연기간: 2023.04.25. ~2023.06.25

작/연출: 손효원

곡/음악감독: 김여우리

프로듀서: 이제우

출연배우: 송유택 동현 김태형 유태율 조훈 신혁수 최영준 정상윤 이진혁

기획/제작: 스튜디오 바이브스톤(STUDIO VIBESTON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