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전국노래자랑’, 국방수도 계룡시에 떴다! ‘난 남자다’ 김장훈 특별가수 출격!

by 암튼무튼 2023. 11. 5.
반응형

KBS1TV ‘전국노래자랑’이 대한민국의 국방수도 계룡시 편에서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이 대한의 건아들을 만난다.

 

‘전국노래자랑’ 2045회는 11월 5일(일)에 방송이  '충청남도 계룡시 편'으로 꾸며진다. 새터산 공원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열린 이번 노래자랑에는 본선에 오른 16팀의 참가자들과 함께 박현빈, 은가은, 김장훈, 강자민, 이혜리가 초대가수로 출연해 한층 흥겨운 무대를 만든다.

대한민국 국방의 핵심도시를 표방하고 있는 계룡시 편을 맞이해 이번 경연에는 많은 군인 참가자들이 무대에 올라 '진짜 사나이'의 끼와 실력을 뽐낸다. 

 

이중에서도 국군장병 5인조로 이루어진 참가팀은 뉴진스의 Hype Boy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소위 '군진스'의 상큼한 매력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이와 더불어 특별 초대가수로 출연한 김장훈이 '난 남자다'를 열창하며 흥과 끼가 넘치는 진짜 사나이들의 경연에 열기를 보탠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에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이번 주 '충남 계룡시 편'은 대한 건아들의 다재다능함을 엿볼 수 있는 경연이 될 것이다. 군인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계룡시에 거주 중인 다양한 시민들도 무대를 빛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전국노래자랑
각지역에서 예심을 통과한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즐거운 노래와 재치의 대결, 아울러 향토색짙은 각 고장의 자랑거리로 시청자에게 꾸밈없는 웃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12:10 (1980-11-09~)
출연
김신영, 이상용, 최선규, 위키리, 고광수, 김선동, 이한필, 송해, 이호섭, 임수민
채널
KBS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