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전국노래자랑' 경북 경산시 편! 9월 17일 방송... 조항조 김국환 서지오 윤수현 반가희, 스페셜 무대!

by 암튼무튼 2023. 9. 17.
반응형

KBS1TV ‘전국노래자랑’이 오늘(9월 17일 일요일) ‘경상북도 경산시 편’으로 찾아오는 가운데, 부녀, 모녀, 남매 등 찐가족팀부터 예심에서 만난 3인방까지 다채로운 조합의 무대가 예고돼 기대를 자아낸다.

 

오늘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38회는 '경상북도 경산시 편'으로 꾸며진다. 특별 초대 가수로는 조항조, 김국환, 서지오, 윤수현, 반가희가 출연해 영남대학교 축구장에 모인 시민들과 함께 호흡한다.

 
조항조
직업
가수
소속
우리엔터테인먼트
사이트
팬카페
 
김국환
직업
가수
소속
-
사이트
-
 
서지오
직업
가수
소속
TSM엔터테인먼트
사이트
팬카페, 인스타그램
 
윤수현
직업
가수
소속
-
사이트
팬카페, 인스타그램
 
반가희
직업
가수
소속
심플엔터
사이트
-

특히 ‘전국노래자랑’ 경북 경산시 편에는 부녀, 모녀, 남매 등 찐 가족팀들이 등판해 무대를 후끈 달궜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아빠와 두 딸의 ‘거문고야’부터 모녀가 함께 부르는 ‘와’, 8살 차이 남매가 부르는 ‘문을 여시요’까지 흥까지 쏙 빼닮은 가족들의 케미스트리가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두 번의 땡에도 불구하고 세 번째 도전을 이루시는 70대 어르신, 예심에서 우연히 만난 10대, 20대, 30대 남자 3인방이 한 팀을 이룬 색다른 케미스트리까지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조합의 참가자들이 선사할 꿀잼 경연에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이에 대해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최근 ‘전국노래자랑’의 출연진들이 방송 이후에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며 “‘경북 경산시’ 편 역시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가족 케미로 꽉 찬 무대들이 줄을 이었다. 매회 역대급을 경신하는 흥겨운 무대가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파할 것이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전국노래자랑
각지역에서 예심을 통과한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즐거운 노래와 재치의 대결, 아울러 향토색짙은 각 고장의 자랑거리로 시청자에게 꾸밈없는 웃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12:10 (1980-11-09~)
출연
김신영, 이상용, 최선규, 위키리, 고광수, 김선동, 이한필, 송해, 이호섭, 임수민
채널
KBS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