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전국노래자랑' 충청북도 단양군 편! 8월 27일, '김혜연 류지광 윙크 나예원 배일호' 스페셜 무대!

by 암튼무튼 2023. 8. 27.
반응형

매주 일요일 43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KBS1TV ‘전국노래자랑’이 오늘(8월 27일) 2035회 ‘충청북도 단양군 편’에서는 덤프트럭 기사, 방송 리포트, 초등학교 선생님과 학생들, 회사원까지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함께해 웃음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모든 시민이 함께 즐기는 ‘전국노래자랑’의 진정한 재미를 선사한다.

‘전국노래자랑’ 단양군 편은 도전리 하상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 초등학생부터 70대 어르신, 회사원, 방송 리포터부터 초등학교 사제지간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는 다채로운 출연자들의 무대가 예고되어 벌써부터 흥겨운 일요일 오후를 기대하게 한다.

이중 특히 깜찍한 초등학생 3학년생 3인조와 선생님이 함께 펼치는 ‘U-GO-GIRL’, 젊음을 잊지 않고 행복을 즐기시는 70대 어르신의 ‘멋진 인생’, 단양 떡갈비와 마늘 등 특산품으로 시청자와 김신영을 단숨에 사로잡은 방송 리포트에 이르기까지 이웃들이 선사하는 웃음과 감동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단양군 편은 초대 가수 라인업도 화려하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참아주세요' 등 다수의 히트곡뿐 아니라 뇌종양 투병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롯 퀸 김혜연과 ‘내일은 미스터트롯’ 등 트롯계의 아이돌로 손꼽히는 류지광, 윙크, 나예원, 배일호 등 가창력 뛰어난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해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충청북도 단양군 편을 맞아 멋과 맛과 흥이 폭발하는 무대를 경험하실 것이다”라며 “지역 최고의 실력자들이 한데 모여 경합하는 전국노래자랑의 묘미를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