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이수정 배우,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캐스팅 확정 NCT 재현 호흡

by 암튼무튼 2023. 7. 11.
반응형

배우 이수정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 캐스팅 확정 되었다.

 
이수정
직업
탤런트
소속
WNY
사이트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11일 소속사 WNY는 이수정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감독 이윤석 투자 및 배급 라이브러리컴퍼니 제작 미스터리 픽쳐스)에 유민경역으로 캐스팅이 확정되어 합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극 중 이수정은 정의롭고 범인 검거를 위해 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의욕 넘치는 열혈 형사 유민경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 원작이며 총 6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소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하여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출간 당시 추리 서스펜스 전개와 ‘초능력’이라는 초자연적 소재를 결합시킨 새로운 장르로 주목받았다.

 

 
6시간후 너는 죽는다
〈13계단〉의 작가 다카노 가즈아키의 추리 단편집『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추리 서스펜스의 전개와 '초능력'이라는 초자연적 소재를 결합시킨 새로운 추리 단편집이다. 미래를 볼 수 있는 초능력자와 만난 각 이야기의 주인공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인생의 위기에 대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2008년 일본 WOWOW TV에서 연말 특집 드라마로 방영되기도 했다. 미래의 비극을 예지하는 능력을 가진 케이시. 그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해 사람들을 도와주려고 하지만, 평온한 삶을 살던 주인공들은 그 예지로 인해 고뇌에 빠지게 되는데…. 범죄, 연애, 추억, 복수 등 미래에 관한 좌절과 희망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미래 예언이라는 초현실적인 설정을 지녔지만, 이야기는 미스터리 특유의 탄탄한 논리를 바탕으로 전개된다. 인생의 위기를 미리 알게 된 사람들의 이야기가 현실과 비현실을 넘나들며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한 사건이 발생될 운명이라면, 당사자의 행동에 따라 운명은 어떻게 바뀔 것인가? 잔혹한 운명에 좌절하면서도 살아남기 위해, 삶의 의미를 알기 위해, 잃어버린 꿈을 찾기 위해 나아가는 사람들의 내면적인 변화가 시간과 운명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한다.
저자
다카노 가즈아키
출판
황금가지
출판일
2009.03.20

이수정은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를 통해 수정역으로 데뷔, 데뷔작임에도 불구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대중과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연이어 KT 시즌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에 캐스팅되어 활약을 펼쳤으며 이후 드라마 '사내맞선' , '주인님 수라상', 영화 '드림메이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 들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오고 있다. 

 

더불어 최근 촬영을 마친 국내 최초 판타지 사주 추리물 드라마 '사주왕'에서 천지인 그룹 상속녀 주연 설은겸 역을 맡아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수정이 출연하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