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전국노래자랑] 6월 18일, 전남 담양군 편! 김용임 김희재 양지원 박서진 신우리 특별 무대!

by 암튼무튼 2023. 6. 18.
반응형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전남 담양군 편’을 맞아 담양 대나무처럼 단단한 우정으로 똘똘 뭉친 참가자들의 무대로 훈훈함을 전파한다.

 

KBS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43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오늘(6월 18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27회는 ‘전라남도 담양군 편’으로 추성경기장 담빛음악당 특설무대에서 총 16팀의 시민들이 참여해 끼를 폭발시킨다.

 

특히 트롯스타 김용임, 김희재, 양지원, 박서진, 신우리가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수놓는다.

 
김용임
직업
가수
소속
-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김희재
직업
가수
소속
초록뱀이앤엠
사이트
팬카페, 유튜브, 인스타그램
 
양지원
직업
가수, 음악프로듀서
소속
-
사이트
팬카페, 유튜브, 인스타그램
 
박서진
직업
가수
소속
타조엔터테인먼트
사이트
팬카페, 유튜브, 인스타그램

‘전남 담양군 편’에서는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펼쳐졌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전 경찰서장, 전 파일럿, 영어학원 원장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60대 다섯 친구의 ‘최고 친구’부터 고3 여고생 4인방의 ‘파파라치’까지 절친한 친구들의 무대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들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김신영은 대나무로 유명한 담양인 만큼 거대한 죽순이 실물로 등판하자 입을 떡 벌릴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더욱이 죽순뿐 아니라 대통주, 죽부인 등 다양한 대나무 특산품이 줄을 이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전남 담양군 편’에는 돈독한 우정으로 똘똘 뭉친 찐친들이 참가해 절친 바이브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무대로 끼와 흥을 가감 없이 폭발시켰다. 일요일 날,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즐거운 경연으로 찾아뵐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전국노래자랑
각지역에서 예심을 통과한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즐거운 노래와 재치의 대결, 아울러 향토색짙은 각 고장의 자랑거리로 시청자에게 꾸밈없는 웃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12:10 (1980-11-09~)
출연
김신영, 이상용, 최선규, 위키리, 고광수, 김선동, 이한필, 송해, 이호섭, 임수민
채널
KBS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