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출발! 비디오 여행] 한석규 채원빈 ‘스페셜 인터뷰’ 출연

by 암튼무튼 2024. 10. 27.
반응형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오늘(10월 27일) 낮 12시 5분, 웰메이드 스릴러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이친자)의 두 주역, 배우 한석규와 채원빈이 출연해 ‘스페셜 인터뷰’를 진행한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자신의 딸을 의심하며 펼쳐지는 ‘부녀 스릴러’다. 매회 쫄깃한 반전으로 OTT 시리즈 1위를 달리는 등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석규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
소속
클로버컴퍼니
사이트
-
 
채원빈
직업
탤런트
소속
아우터유니버스
사이트
팬카페,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배우 한석규와 채원빈은 극중에서 의심과 거짓말을 키워드로 대립하는 부녀 관계지만, 현장에서는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아빠와 딸이었다면서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한석규는 “평생 원빈이의 생일을 외울 수밖에 없다”면서 특별한 인연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실제로 한석규의 둘째 딸과 채원빈 배우가 같은 병원에서 이틀차로 태어났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34년차 국민배우 한석규와 5년차 신예 채원빈 배우의 만남! 드라마 첫 호흡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을까?

 

이에 대해 채원빈은 “한석규 선배님이 연기가 잘 안 될 때는 ‘보고, 듣고, 반응한다’는 말을 되새기며 디테일한 연기를 펼치시는 것을 보고 부담보다는 믿음을 갖게 되었다”면서 선배 배우에 대한 존경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총 10부작인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최근 방송에서 의외의 인물이 시체를 유기하는 모습이 등장하는 등 몰입감 넘치는 전개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극 중 사건의 중심에 있는 두 배우는 앞으로 더 예상을 뛰어 넘는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한석규와 채원빈이 출연한 ‘스페셜 인터뷰’는 10월 27일 일요일 낮 12시 5분 방송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발! 비디오 여행
숱한 화제의 코너들을 통해 시청자들의 영화보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12:05 (1993-10-29~)
출연
서인, 김초롱, 김경식, 김재우, 이철용, 임희택, 박경추, 이정민, 서현진, 방현주, 홍은철, 김지은, 유준호, 김구, 이승윤, 김대호, 양승은, 김생민
채널
MBC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