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전국노래자랑] 경기 양평군 편, ‘중년男의 자존심’ 코어 근육 소생 프로젝트 나선 MC 남희석

by 암튼무튼 2024. 8. 4.
반응형

KBS 1TV ‘전국노래자랑’이 오늘 8월 4일(일) 2083회 방송은 '경기도 양평군 편'이 방송된다. 오늘 방송은 MC 남희석이 평군 참가자와 함께 코어근육 소생 프로젝트에 나선다.

 

오늘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경기 양평군 편은 양평종합운동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총 16개의 본선 진출팀이 올라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만든다. 

 

김성환의 '약장수'를 시작으로 윤태화의 '조사하면 다 나온다', 현진우의 '찐친', 신수아의 '남이 아닌 님', 한혜진의 '돌아설 때'까지, 인기 트롯가수들의 신명 나는 축하공연까지 어우러져 더위를 날리는 산뜻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MC 남희석은 '중년 남성' 대표로서 잃어버린 기립근을 찾기 위한 도전에 나선다. 양평군에서 퍼스널 PT숍을 운영하는 한 참가자로부터 척추 건강 테스트를 받은 남희석은 의외의 결과로 객석을 깜짝 놀라게 한다. 더불어 남희석은 중년의 자존심을 되찾기 위해, 즉석에서 열린 '양평 GYM'의 열혈 회원으로 분해 관객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한편, 남희석의 몸을 사리지 않는 진행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활약도 펼쳐진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흥을 보유한 50대 남성 참가자의 탬버린 댄스, 동물 소리부터 휘파람까지 이어진 55세 남성 참가자의 개인기 퍼레이드, 나아가 한국 패치가 완벽히 탑재된 필리핀 출신 40대 주부의 '여행을 떠나요' 등 삼복더위의 불쾌지수를 날리는 유쾌한 무대의 향연이 펼쳐진다고. 이에 '전국노래자랑 - 경기도 양평군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반응형

댓글